카테고리 없음

qcy t9s 구매

NumBlue 2020. 9. 8. 13:18

qcy t1 구매 1년 6개월만에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다. t1에서 아주 작음 소음이 들리기도 했고 결정적으로 우측 유닛이 분해되었다


구매는 쇼핑몰 G9에서 나이트 파티 쿠폰을 받아서 컴퓨존 정발 제품을 구매했다
해외 직구 제품보단 2천원 가량 비쌋지만 정발 제품은 빠른 배송이 가능하여 구매, AS 6개월 보증은 덤


제품 사진과 내용물 사진이다
가장 만족스러운것은 윙팁을 제거하고 t1 처럼 쓰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윙팁이 불편하지만 윙팁을 제거 했을때 이어폰 유닛에 빈공간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빈공간을 메울수 있는 윙이 달리지 않은 윙팁(?)이 포함되어있었다

많은 리뷰에서 지적했던 볼륨 조절 불량은 펌웨어로 수정되었다지만 구형 펌웨어 제품이 배송되었다.

QCY앱을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지만 이메일 인증을 요구한다
http://ruu.kr

일회용 이메일

일회용 이메일,10분 메일,게릴라메일,욥메일,익명 메일

ruu.kr

일회용 이메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보안이 걱정된다면 이를 이용하면 된다